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콕하며 할만한 게임 추천 - 역전 재판 나루호도 셀렉션

미국 텍사스 오스틴 일상

by melanie7kim 2020. 4. 8. 02:29

본문

 

 

요즘 집에만 있어 심심한 나에게, 남편이 게임을 하나 추천해줬다.

바로, 역전재판 - 나루호도 셀렉션!

평소 게임을 즐겨 하지도 않고, 일본 만화에는 더더욱 관심이 없었어서
왠 일본만화 게임을 하라는거지? 싶었다.

 

 

역전재판 나루호도 셀렉션은, 1~3편이 모두 들어있는 통합판?이고

스팀,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용이 모두 있다고 한다.

우리는 PC용으로 스팀에서 30불 정도 주고 구매하였다. 

한글/영어 자막 둘 다 있고, 스팀 리뷰도 꽤 좋은 편이었다.

 

 

역전재판 - 나루호도 셀렉션 게임의 내용은, 주인공 "나루호도" 가 변호사가 되어 각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일종의 추리수사물이다. 게임 플레이어는 나루호도가 되어 사건의 현장을 조사하고, 증거를 수집하고, 재판에서 증인을 추궁하고 증거를 제시해가며 범일을 특정해내야 한다. 평소 방탈출 게임을 좋아하거나, 셜록홈즈 같은 탐정 수사물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아주 매력적인 게임이다. 첫 재판은 너무 쉬워서 약간 실망할 뻔 했지만, 두번 째 재판부터 생각보다 머리를 써야하고, 추궁의 기회가 한정되어 있어 신중하게 전략을 선택해야 한다. 게임 조작은 거의 엔터만 치면 되는 수준이어서 게임 왕초보인 나에게 매우 적합하고 ㅋㅋ 혼자 하는것보다 남편이랑 같이 하면서 사건에 대해 토론하며 진행하니 서로가 찾은 증거나 추리내용에 감탄하며 ㅋㅋ 마치 같이 방탈출 게임 하는듯이 즐겁게 할 수 있었다. 아직 시리즈 초반인데, 벌써 다음사건이 기대가 되고 빨리 게임 하고 싶어진다. 아무튼, 코로나로 인한 stay at home 기간 동안에, 꿀잼 컨텐츠로 역전재판 - 나루호도 셀렉션을 추천한다. 특히 가족끼리 같이 하기 좋은 게임인 것 같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